a
Home라이프케어트리플, 전세계 여행 현황판 서비스 출시… 위드 코로나 시대 해외여행 가능 국가, 한눈에 찾아본다!

트리플, 전세계 여행 현황판 서비스 출시… 위드 코로나 시대 해외여행 가능 국가, 한눈에 찾아본다!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대표 최휘영, 김연정)이 해외여행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전세계 여행 현황판’ 서비스를 확장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트리플의 전세계 여행 현황 서비스에서는 현 시점 여행 가능 국가와 격리 필요 국가, 입국 금지 국가를 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여행하고자 하는 국가와 도시를 직접 검색해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국가별 여행할 수 있는 조건이 다르고, 시시각각 달라져 복잡하고 어려운 해외여행 정보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행이 가능한 국가의 경우 귀국 후 자가격리 면제 조건, 입국 시 준비해야 할 서류와 절차, 현지 확진자 수와 백신 접종률, 현지 방역 수칙 등을 도시별로 확인할 수 있다. 격리가 필요하거나 여행이 금지된 국가의 경우, 여행이 가능해졌을 때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트리플 김연정 대표는 “지난 7월에 여행 가능한 도시 위주로 오픈했던 서비스를 보다 확장해, 전세계 여행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며 “코로나19 이전에도 해외여행은 트리플을 믿고 다녀온 분들이 많은 만큼, 위드 코로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트리플 하나만으로도 해외여행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관광지와 맛집,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항공권, 호텔, 투어, 입장권 등 각종 여행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이다. 해외 200여 개 도시와 국내 전역의 280만 개 장소에 대한 여행정보를 실시간으로 여행자 위치와 동선에 맞게 제공해, 2017년 7월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 이래 가입자가 670만 명에 달하는 대표적인 여행 앱으로 성장했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spaceind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