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ome헬스케어가전힐링존, 디코어 안마의자 등 ‘3일간의 리퍼상품 특별전’

힐링존, 디코어 안마의자 등 ‘3일간의 리퍼상품 특별전’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국내외 안마의자 리퍼 제품을 대상으로 ‘3일간의 리퍼상품 특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들은 △웰모아 △디코어 △오코 △포지티브포스쳐 △비욘드릴렉스 등 국내외 브랜드의 SS급 리퍼 안마의자다.

웰모아는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선보이는 제품 라인업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웰모아의 블랙라벨7은 움직이는 롤러가 입체적인 3D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허리와 골반 부위를 풀어주는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디코어는 일본 안마의자 브랜드로 3대 목재인 블랙월넛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원목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디코어 씨러스는 전문 마사지사의 동작에서 착안한 코어 마사지메카가 탑재되어 있어 근육의 심층까지 도달하는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한다.

오코는 미국의 초프리미엄 브랜드로 부드러우면서도 정교한 전신 에어 마사지를 구현한다. 오코 M8은 자동차 도어처럼 개방되는 측면 스윙도어를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제품에 착석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포지티브포스쳐는 4D 스포츠 마사지 메커니즘이 적용된 프리미엄 미국 브랜드다. 포지티브포스쳐의 브리오스포츠는 워밍업, 쿨다운, 스트레칭 등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운동 전후에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는 뛰어난 배송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자랑하는 브랜드다. 비욘드릴렉스 오라클K5는 뭉치기 쉬운 목 어깨 부위에 강력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국내외 리퍼 안마의자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주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뛰어난 외관과 품질을 자랑하는 SS급 리퍼 안마의자를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 외 유수 브랜드의 30여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 해운대와 파주에 직영센터가 위치해 있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scene_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