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ome헬스케어가전㈜픽셀로, ‘공기살균 탈취기’ 10월 출시 예정

㈜픽셀로, ‘공기살균 탈취기’ 10월 출시 예정

㈜픽셀로 (강석명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한 플라즈마/이온청정 ‘공기살균 탈취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픽셀로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픽셀로는 삼성전자 임직원 창의 프로그램인 c-lab으로 스핀오프 해 설립됐다. 광학 등 기술 기반의 회사로 인간의 생체 중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눈’의 건강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디지털아이케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올해 픽셀로에서 ‘눈’에 관련한 제품이 아닌 생활 가전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좁은 공간에 반려동물과 거주하는 경우가 많은 1인 가구의 경우, 옷에 배는 반려동물의 배설물을 바로 치워도 냄새 때문에 보호자가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픽셀로의 ‘공기살균 탈취기’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일반공기청정기는 탈취기능이 미비하고, 먼지를 정화하는 제품이기에 냄새는 사라지지는 않는다.

픽셀로에서 개발 중인 반려동물 전용 냄새 탈취기는 ‘플라즈마 이온’을 내뿜고, 38도 회전각으로 인체에 안전한 오존 저감 기술을 사용하였으며, 인체에 유해한활성산소 중 독성이 강한OH-radical(OH라디칼:수산기) 중화, 바이러스, 유해 곰팡이, 알레르기 등 원인균 제거 효과도 있다.냄새 제거와 동시에 반려동물의 건강 또한 지켜준다.

진드기, 꽃가루, 먼지, 동물의 털로 인해 비염, 천식, 발열, 발진 등의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하는 알레르겐을 최적으로 제거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크기 또한 143x180x360mm의 작은 사이즈로1인 가구에 적합한 사이즈의 소형가전이며, 좁은 면적에서 사용할 것을 고려하여 30-50db 저소음 상품으로 개발하였다고 한다.

KC(Korea Certification)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10월 말 픽셀로 자사몰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픽셀로 강석명 대표는 “국내외 소비자들이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찾아갈 수 있게 되었다.”며, “제품 출시와 함께 2021 UAE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부스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훌륭한 기술력을 가진 상품을 바탕으로 ㈜픽셀로는 적극적으로 수출 기회를 개척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spaceind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