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ome헬스케어가전텐마인즈 브레오, 특허받은 ‘SCALP2’ 사방모션 두피마사지기 추석 선물로 인기

텐마인즈 브레오, 특허받은 ‘SCALP2’ 사방모션 두피마사지기 추석 선물로 인기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마사지기, 안마기 등 헬스케어 가전이 센스 있는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올 추석에도 고향 방문 대신 가족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가을철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두피 마사지기’가 인기다.

가을철 환절기가 되면 우리 몸은 새로운 계절을 대비한다. 특히 여름철 자외선이나 물놀이로 인해 시달린 두피는 건조한 가을철을 맞으면서 더욱 민감해져 모근을 약하게 만들 수 있다. 이를 예방하려면 평소에 수시로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다. 두피 마사지를 하면 두피모세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두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기 때문.

이에 ‘두피마사지기’가 가을철 필수 ‘셀프메디케이션’ (자신의 건강에 책임을 지고 가벼운 신체의 부조화에 대해 스스로 대응한다는 뜻의 신조어) 아이템이자 인기 추석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토탈 홈&헬스케어 브랜드 텐마인즈 ‘브레오’의 ‘Scalp2 사방모션 두피마사지기’는 단순 진동이나 회전방식으로 마사지를 하던 일반 수동 마사지기와 달리 4개의 마사지 돌기 가압 모듈이 상하좌우방향으로 움직여 마치 사람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듯한 두피 마사지 기술로 특허를 인증 받았다.

본 제품에는 예민한 두피를 위한 부드러운 88개의 고무 돌기가 유기적으로 배치돼 두상의 형태에 관계없이 마사지가 가능하며, 사방으로 움직이는 고무돌기가 모발과 엉켜 있는 샴푸 찌꺼기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또한 두피 상태에 따라 3가지 마사지 모드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IPX7 등급의 방수 제품으로 샴푸할 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텐마인즈 관계자에 따르면 “SCALP2는 기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며 소중한 가족들과 나누는 추석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라며 “이번 사방모션 모터 기술이 특허 등록으로 현대인들의 삶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건강 가전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텐마인즈 브레오는 이달 26일까지 추석맞이 사은행사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텐마인즈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spaceind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