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ome라이프케어트렉스타, 트레킹화 ‘버스터’ 와디즈 펀딩서 5000% 달성

트렉스타, 트레킹화 ‘버스터’ 와디즈 펀딩서 5000% 달성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밀리터리 에디션 트레킹화 ‘버스터’를 지난달 28일 와디즈(Wadiz)로 리워드 펀딩, 누적 펀딩 5,000%를 초과 달성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트렉스타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밀리터리 에디션 트레킹화 ‘버스터’를 오는 9월 27일까지 리워드 펀딩을 진행한다.

버스터는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트레킹화가 갖춰야 하는 안정성과 편안함을 살리는 한편, 디자인과 무게를 고려해 개발됐다. 고어텍스 소재와 하이퍼폼 그리고 네스핏으로 완성된 고기능 트레킹화로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의 경계 없이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 ‘버스터’는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높은 탄성력을 자랑한다. 고어텍스 특유의 방수 및 투습 기능은 눈비 오는 날이나 발에 땀이 난 경우에도 발을 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와 개성을 담으면서도 실용적이고 좋은 가격의 상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자 이번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의 판매채널 다각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scene_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