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ome헬스케어가전힐링존, 웰모아 미니안마의자 ‘추석연휴 환상할인’

힐링존, 웰모아 미니안마의자 ‘추석연휴 환상할인’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미니안마의자 웰모아 트윈뮤와 샤이를 대상으로 ‘추석연휴 환상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22일까지 힐링존 파주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웰모아 미니안마의자 트윈뮤와 샤이 모델을 100대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웰모아 트윈뮤와 샤이는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디자인과 블루투스 스피커 유무에서 차이가 있다. 두 제품 모두 가로 70, 세로 150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50kg의 가벼운 무게에 이동 바퀴도 장착되어 있어 이동이 용이한 편이다.

또한, 트윈뮤와 샤이는 작지만 강력한 마사지 롤러를 통해 밀착력 높은 마사지를 선사한다. 마사지볼이 목부터 허리, 엉덩이, 허벅지까지 이동하며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마사지 동작을 구현하며,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집중 마사지도 가능하다.

골반과 종아리에는 풍부한 에어셀이 장착되어 있어 뭉친 부위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선보인다. 골반 에어셀이 골반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균형감 있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다리 부위 에어셀은 종아리와 발목을 시원하게 압박하며 풀어준다.

또 무중력 포지션 기능이 있어서 몸과 안마의자가 밀착된 상태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마사지볼 온열기능을 통해 따뜻한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 USB 충전 포트가 탑재돼있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간결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웰모아 미니안마의자가 최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웰모아 미니안마의자를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점은 국내 외 유수 브랜드의 30여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정상영업을 진행한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scene_0@naver.com